본문 바로가기

워킹*story/ [Win-Win] for 세일즈-어드민-테크니션

마음에 씨 뿌리기<나를 위한 하루선물 전체정리>

 

{인생을 예술처럼, 아름답게 만들어 줄 몇 안되는 차량중  재규어 랜드로버는 가장 신선한 정답입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제주전시장/서비스센터/APO센터>>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136 (오라삼동 2108)

    제주전시장 (064)805-0300   /  공식서비스센터 (064)805-2233,9400


 

 



가능성이 잠들어 있는

당신의 하루하루를 소중히 다루세요.

*

당신이 가장 아끼고 사랑해야 할 사람은 

당신입니다.


당신이 늘 지켜주고,보듬어주며,

위로하고 격려해주어야 할 사람 또한 

당신입니다.


당신이 세상 어느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 주어야 할 사람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

소중한 자신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선물 -서동식-  도서출판 함께

 


*인과율의 법칙

내가 뿌린 씨앗은 결국 나에게 되돌아온다.

나는 항상 선한 씨앗을 뿌려 나를 위한 좋은 열매들을 예비한다.

나를위해 선한씨앗을 뿌린다.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선하 생각과 행동의 씨앗을 뿌린다.

작은 씨앗 하나가 몇 십, 몇 백배의 열매를 거두듯이 

뿌린 것보다 더 많이 거두니 

숨쉬는 순간마다 맑은생각과 행동으로 나를 뿌린다.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우리의 영혼이 무엇을 가장 원하는지


 

*인생의 날씨

내 마음은 인생의 날씨에 관계없이 늘 행복하다.

내 마음은 언제나 따뜻하고 화창한 봄날이다.


 

*세상에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없다.

모든 축복과 기회는 사람으로부터 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존중한다.

지금 내 눈앞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사람이다.


 

*변화의 필요성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지라도,

내가변하면 모든것이 변한다-오노레 드 발자크-

내가 지금까지 해왔던대로 계속한다면 

나는 지금까지 얻었던 것 만을 

얻을 수 있을것이다.

나는 다른 삶, 

더 높은 삶의 질을 

얻고자하므로 나는 변화한다. 

매 순간 예전에 했던 선택을 하지 않으므로.

나는 매일 더 긍정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나의 변화가 내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고난과 함께 오는 능력

비록 삶은 고난으로 가득하지만 사람은 

그 모든 고난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헬렌켈러-

스스로 이겨낼 수 있다고 믿기만한다면 

당신을 도울 사람들과 

당신을 위해 준비된 선물들이 

찾아올 것이다.


 

*자신감

머리에서 발끝까지 

나를 빛나 보이게 하는 것은 

자신감이다.

당당하게 미소짓고, 

괜한 초조함으로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어깨를 펴고 활기차게 걷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자신감을 얻는다.-데일카네기-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나는 어떤 일이든 이룰 수있다. 

내게는 불가능한 것이 없다.


 

*나의 내면의 인격이 

너무나 크게 소리치고 있어서 

달콤한 말은 사람들에게 들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잠깐의 가식으로 

좋은 이미지를 만들려고 하기보다는 

내면의 인격을 갈고 닦는 일에 노력한다 

당장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훌륭한 인격은 언젠가 반드시 빛을 보기 마련이다.


 

*나는 빌리고 받는 자가 아닌, 

주는 자가 될것이다.

나는 풍성한 삶을 누릴 것이다.

나는 받는 자가 아닌 주는 자가 될 것이다.

나는 풍성히 나누고 베푸는 자가 될 것이다.


 

*나는 여유를 가지고 사람들을 대한다.

나는 사람들을 편하게 해주는 능력을 가졌다.

지금 이 순간 내 주변으로 

좋은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다.


 

*나는 고귀한 존재이다

너는 너이기때문에 특별하단다.

특별함에는 어떤 자격도 필요 없으며 

너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충분하단다-맥스 푸카도-

나는 세상에서 하나 밖에 존재하지 않는\

 매우 특별한 존재이다. 

나는 고귀하고 가치있는 존재이다.

나 자신의 가치를 올바른 눈으로 바라보자.

나는 항상 신과 우주가 나를 바라보는 눈으로 

나를 본다.


 

*실패를 두려워마라.

누구에게나 처음은 힘들다.

시도조차하지 않을 때를 놓치게 될 기회를 걱정하라

누구에게나 처음은 어려운 법.

 누구나 적응하고 숙달뙤기가지는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다

시작.최선을 다함. 기다림



*습관

탁월함은 행동이 아니라 습관이다.

습관은 제 2의 천성.

반복적인 행동이 습관이 되고 그 습관이 바로 나의 운명을 만든다.

나는 적극적으로 습관을 관리한다.

나는 습관을 통제할 수 있다.

나는 좋은 습관은 기르고 나쁜습관은 통제한다.



*꿈이 없는 사람은 

쌓이는 인생의 무게에 짓눌려 

시간이 흐를수록 희망을 잃어간다.

꿈은 더 나은 삶에 대한 가능성이다.

나에게 매일 꿈을 선물하자. 

희망과 미래를 선물하자.

누구보다 가장 아름다운 꿈을 가지자.

나의 꿈은 미래에 대한 가능성이다.

나의 꿈은 

나를 

미래의 행복으로 인도하고있다.



*인내

신이 인간에게 주는 고난의 대부분이 

인내를 기르게 하기 위함이다.

인내는 큰 꿈을 이루기 위한 소금이므로

꿈이 큰 사람들에게는 견디기 힘든 역경과 시련을 주시는 것 또한

꿈을 이루기 위해선 반드시 필요한 것이 인내이기 때문이다.

인내는 인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재능이다.

아무리 좋은 환경이 뒷받침 해준다 하여도 

인내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좌절과 포기란것에 진다면 

나는 인내의 재능이 없는것이겠지.

인내는 나 자신에게 내가 선물하는것이다.

그것이 목표든, 믿음이든,

결정했다면

나자신에게 인내를 선물하자.

매일매일 인내를 선물하자.

오랜시간

큰 소리로 문을 두드리자.



*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나는 누군가에게 미소짓기만 해도 베푸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천국과 지옥

세상을 어떻게 바라볼지 유의하라

그것이 곧 그대의 세상이므로

-에레히 헬러

보는것을 믿는 것이 아니라,

믿고 있는것을 눈으로 보는 것이다.

세상은 나를 위해 준비된

기회로 가득 차 있다.



*모든 답은 이미 내 안에 있다.

나는 남에게 질문을 하기 전에

먼저 나에게질문을한다.

올바른 질문을 하기위한 노력으로 

자꾸만 나에게 먼저 질문하자.

올바른 질문이 

나의 생각의 수준을 더욱 높여 줄 것이다.



*당신은 실패하고 싶어도 실패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운명은

성공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